Tuesday 13 February 2018

외환 거래 결과


신호 제공자 Forex 무역 결과.


신호 제공자 거래 결과 페이지는 수십 개의 지표, 수치, 의견 등을 포함하는 포괄적 인 거래 보고서입니다. 왼쪽에는 라이브 결과 테이블이 전체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이 페이지에 게시 된 다른 모든 결과는 매시간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외환 신호 페이지와 외환 신호 세트 페이지보기. 이 결과는 Signalator 외환 거래자가 수행 한 거래를 반영하며 현재 사용 가능한 신호 만 포함합니다. 다음 결과는 각 거래 통화 쌍에 대한 누적 결과입니다. 특정 쌍에 대한 결과가 필요한 경우 메뉴를 탐색하거나 원하는 쌍을 클릭하십시오. 또한 사용 가능한 모든 거래 신호 및 외환 신호 세트에 대한 전반적인 거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월 결과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월별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거래 보고서, 거래 결과 효율성, 손익 거래 수 등의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원하는 신호 또는 신호 세트를 클릭하십시오. 최고의 외환 신호 페이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고의 결과.


이 표는 현재 및 전월에 대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신호 및 신호 세트를 보여줍니다. 이전 기간 동안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신호 목록을 방문하여 가장 저렴한 신호를 찾습니다.


월간 전반적인 결과.


다음 표는 지난 8 개월 간 신호 및 신호 세트에 대한 전체 결과를 보여줍니다. 신호 또는 신호 세트를 클릭하여 상세한 통계 페이지를보십시오. 이전 결과는 전용 결과 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달의 결과는 최종적이며 순 결과 (이익 손실)를 반영합니다. 당월 결과에는 지금까지 이루어진 거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새로운 거래가 발표 되 자마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월간 및 연간 결과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가능한 한 이전 기간에 대해 많은 결과를보고 싶다면 모든 신호에 대한 최근 24 개월 결과에 대한 전체 월간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무역 실적 차트.


두 차트에 대해 알기 바랍니다 : 신호 누적 차트와 신호는 누적 결과 차트를 설정합니다. 첫 번째 차트 (신호 차트)에서 지난 6 개월 동안 가장 수익성이 높은 10 가지 신호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범례를 클릭하여 신호 결과를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저작권 신호 & reg; 2000-2017 ©. 이 사이트의 형식 및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예약되어 있으며 Signalator Ltd. 의 독점 재산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사용 된 어떤 자료도 Signalator Ltd. 의 사전 서면 허가없이 어떤 방식으로도 복제, 재발행 또는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사용 및 표시되는 상표와 로고는 Signalator Ltd. 의 등록 및 미등록 상표이며 기타입니다. 상표 및 로고 소유자의 명시적인 서면 승인 없이는 어떠한 방식 으로든 사용할 수 없습니다.


NEWER Traders를위한 실용적이고 감동적인 포드 캐스트.


Brandon의 외환 거래 결과 & # 8211; 지금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라이브 & amp; 데모 거래.


거의 1 년 만에 처음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나는 2016 년 10 월에 나의 마지막 외환 거래를 되찾았습니다. 2016 년 11 월, 저는 모든 거래 및 트레이딩 연구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여 다음 번 '부동산 : 부동산 투자'에 집중했습니다. 제 개인 부동산 투자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왜 재정상의 독립성을위한 우수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니, 새로운 사이트를 체크하십시오 :


나의 무역보고는지도 위에 약간있다. 6 월에 단 한 번만 있었지만 두 개의 데모 계좌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 양봉 기금. 지난 달에, 나는 Apiary 데모 계정에서 그 손실을 되 돌렸지 만 여전히 일관성있는 돌파구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 달이 끝났다. 이번 달 (7 월 중순) 나는 돌파구를 마련했을 것입니다. 4 시간짜리 차트에서 거래를 시작했으며 그 결과는 인상적입니다. & # 8211; 지금까지 한달 동안 20 % 이상 올랐다. 우리는 아직 2 주간 가고 있으며 매주마다 다릅니다. 일관성이 획기적으로 개선 될 것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어떻게 될지 궁금해합니다.


불행히도 월별 결과를 더 이상 기록하지 않습니다. 결과가 부정적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소수의 사람들과 결과를 공유 할 때 실적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ProAct Traders와 거래 마인드가 있습니다. 더 많이 반영 할 수있을 때 & # 8211; 조금 더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 # 8211; 나는 실제 포드 캐스트로 돌아와서 112 에피소드 이후에 일어난 일을 공유 할 계획이다. 그때까지 & # 8211;


5 월에, 나는 양봉 기금을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FX 시장에서 소품 무역 회사입니다. MT4 플랫폼이 아닌 플랫폼에서 내 방식을 증명하기 때문에 데모로 돌아갔습니다. 따라서 FX Book 계정에 더 이상 활동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첫 2 주간은 훌륭했습니다. 나는 계정에 208.5 pips 또는 8.3 %를 만들었다. 지난 2 주간은 끔찍한 일이었습니다. 나는 모든 이익을 되찾았고 그 다음에 몇 가지 & # 8211; 그 달 동안 -6.7 % 하락했다. 길을 따라 비틀 거림이 많이 있었지만, 19 개 통화의 1 시간 차트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기본 전략에 정착했습니다. 나는 지금 내 규칙을 거의 바꾸지 않고 있기 때문에 진전이있을 수있다. 이제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6 월은 잘 시작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 달 초반에 이익을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보게 될 것이다.


지난 달은 내 월별 계정에서 훨씬 더 나은 달이었습니다. 여러 셋업과 여러 통화에서 두 가지 설정과 통화로 이동했습니다. 내가 계획했던만큼 단순하지는 않았지만 훨씬 간단했습니다. 그물 결과는 잃는 달 (-0.3 %)이었다. 기본적으로 나는 그 달의 마지막 주에 처음 2 주간의 모든 이익을 포기했다.


비록 그것이 낙담 해 보일지 모르지만, 나는 패턴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상반기의 무역 이익은 이듬해 하반기에 쉽게 상실됩니다. 나의 목표는 매주 일관성이 있어야한다. 하루 일정으로 계획대로 일을하지 않더라도 일주일은 회복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어야합니다.


앞으로는 내 성격에 더 잘 어울리는 것으로 보아 하루 거래 (15 분)로 이동했습니다. 또한 지금은 하나의 설정 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 8211; 나는 ProAct로 배웠다. 마지막으로 4 가지 통화를 모니터링합니다. 이번 달에 호프가 1 월 이후 처음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달로 바뀔 것입니다.


새로운 방법으로 생방송 거래를 시작한 첫 달에 끔찍한 달. $ 500 기준으로 -8.6 % & # 8211; 실제 계정 기준으로는 더 나쁘다. 3/23에 MyFXBook 결과에 대한 링크를 제거했습니다. 볼 필요가 없으므로 귀엽지 않습니다. 내 거래에서 긍정적 인 리듬을 얻을 때까지 일을 바꿔 보려고합니다.


즉, 나는 내 코치 나 방법을 비난하지 않는다. 문제는 나와 관련있다. 이번 달에 나는 단 하나의 통화 (AUD / USD)와 하나의 설정에만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기간. 그렇게하면 문제가있는 경우 문제를 더 잘 격리 할 수 ​​있습니다. 4 월을 목표로 수년간 수익이 살아있는 첫 번째 달이되었습니다. 나는 희망적이다.


지난 달에 처음으로 생방송 거래가있었습니다. 나는 더 낮은 변동성 쌍 (AUD / USD, NZD / USD, EUR / GBP) 및 더 높은 변동성 쌍을 가진 민주당 원 무역을 가진 살아있는 무역으로 그것을 섞었다. 내 라이브 거래는 매우 나빴다. 나는 총 거래 17 %인데 -5.37 %를 잃었다. 고맙게도 데모 계좌는 긍정적이었고 부정적인 라이브 거래를 상쇄했습니다. 아래 두 결과를 모두 기록했습니다. 여전히 음수의 달 이었지만 라이브 계정이 제안하는 것만 큼 나빴던 것은 아닙니다. 월별 결과는 데모 및 amp; 라이브 거래. 3 월에 모든 거래를 내 라이브 계정으로 이동하는 것이 계획입니다.


이번 달에 저는 처음으로 2 년 만에 실시간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 # 8211; 처음으로 나는 10 년 넘게 외환 거래를했다. 팟 캐스트는 보통 2 주 정도 지연되므로 개인 (라이브) 거래에보다 실시간 스냅 샷을 제공하려고합니다. 제 3 자 검증을 위해 MyFXBook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모든 인출과 승리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내 계획은 매달 첫째 주에 한 달에 한 번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시피, 필자는이 업데이트가 늦었지만 지난 달 데모 거래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이 방법이 더 적극적이므로이 시점에서 모든 거래를 공개하지 않아도됩니다. 나중에 계정을 MyFXBook에 연결할 때이 작업이 수행됩니다.


데모 거래 결과의 처음 2 개월은 긍정적 이었지만, 지금은 위험이 낮고 더 나은 결과 (10 % 이상)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11 월에 나는 다른 외환 거래 방법으로 전환했습니다. & # 8211; 하루 거래와 스윙 거래의 혼합. 앞으로 6 주 동안이 새로운 방법에 익숙해졌습니다. 편안함을 느낄 때 데모 거래 또는 마이크로 거래를 시작합니다. 2016 년 1 월에 거래를 재개하는 즉시 결과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최신 Podcast.


개인 업데이트, 새 Podcast 계획, Trading Story 계획 및 & hellip;


조 Fairless : 멀티 패밀리 부동산 투자자, podcaster, 누가 살고 & hellip;


로드 클레이프 (Rod Khleif)는 이민자의 뿌리로, 부동산 및 헬리콥터에서 크게 성공했습니다.


5 개의 교훈을 얻은 개인적인 업데이트, 부동산으로 이동, & hellip;


내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아래의 채널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Andrew Mitchem과 외환 거래 코치.


외환 거래 결과 & # 8211; 모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00:22 거래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 방법.


일일 차트에 정말 좋은 주.


02:26 거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고객.


04:28 재정 관리.


05:48 GBP와 USD의 강점.


오늘은 결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하루가 끝날 때 모두가 자신의 거래에서 겪고있는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지금 당장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안녕하세요, Forex Trading Coach의 Andrew Mitchem입니다. 오늘은 11 월 15 일 금요일입니다. 거래에 대한 다른 모든 것들은 당신이 모든 이익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결과를 얻지 않는 한 다른 모든 것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결과를 얻을뿐만 아니라 고객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중요한 코치입니다. 내가 도움이 될만한 것이 있다면 그렇게 할 수있어서 기쁩니다.


물론 그것은 모두가 거래를하기 위해 얻는 것입니다. 물론 좋은 결과를 얻고 계정에 수익을 내고 돈을 벌어야합니다. 기존 소득을 완전히 대체하거나 더 많은 수입을 올리거나 아니면 무엇이든간에 소극적인 수입을 올리려고합니다. 결과에 대한 모든 것, 그것이 나의 과정을 다른 것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이번 주에는 매일 차트에서 정말 좋은 한 주였습니다. 내가 취한 모든 거래가 전액 이익을 올렸습니다. 저는 매일 거래량의 3.5 %를 각 거래에 대한 위험율의 절반으로 나타 냈습니다. 나는 4 시간 차트에서 1.1 %를 만들었습니다. 1 시간 차트에서 1.8 %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5 분 차트에서 1 퍼센트의 1/4을 잃었고, 1 주일에 1 회만 사용하는 탈주 시스템에 1.5 퍼센트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위로 모두 및 나는 금요일의 7.65 % 계정 이익 그러나 아주, 아주 낮은 위험을 가진 이번 주의 첫번째 4 일 이렇게 가기 위하여 아직도 금요일이있다. 그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7.5, 7.65 %의 계정 이득을 얻는 것이 모두 좋지만 좋지만, 무역 당 3 ~ 4 %의 일종의 위험을 무릅 쓰고 있다면 실제로 그렇게 좋은 결과는 아니지만 1 %의 절반 만 위험합니다. 이번 주 첫 4 일 동안 7.65 %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금요일에도 여전히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어젯밤에 내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웨비나를 개최했으며 일부 거래가 이익을 얻었고 다른 일부는 길을 잃었습니다. 거래가 진행되는 방식이지만 실제로 좋은 정보, 사람들 앞에서 찍은 라이브 거래로 가치있는 정보. 리차드는 웹 세미나에 고객을두고 있으며 그가 말했고, 그는 우리와 무역을 나누었습니다. GBP와 JPY의 4 시간 차트에서 한 번 트레이드를하고, 어제 제가 파운드를 상향 조정하는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는 무역에 보상 할 위험이 4.5 대 1이었다. 그는 그 무역에 대해 1 %의 위험을 겪었습니다. 따라서 위험도는 0 % ~ 5 %이며 계정에 1.125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리차드, 나는 그가 영국에서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것, 더 큰 이득, 1 시간 무역 도표에있는 다만 1 개의 무역에있는 그의 계정에 1.1 % 및 그것은 1 시간의 밑에 그것을 만들고 1 개의 막대기의 밑에 가득 차있는 이익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그의 은행은 일년 내내 그를 지불 할 것이므로 단지 달성 할 수있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보상에 4.5 대 1의 위험. 그것은 대략 50의 이익 이익을 위해 약 11 또는 12의 핍 지점이었다. 정말 좋은 무역과 곧바로 이익 가득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어제 리비아!


오늘 아침에 게리에서 오클랜드까지 나를 멀리 가지 않았다. 게리는 어제 2.5 %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Claire에서 Claire에게서 어제 또 다른 것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지난 주에 2 % 이상 돈을 버는 사람들을 꾸준히 만들었다. 그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처음부터 그것이 의미하는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지나치는 일에 정말로 열중하고있는 것은 당신이 구입할 수있는 관리 계정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안다는 것입니다. 로봇을 돈으로 벌 수있는 행운이라면 무역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저기에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알지 못한다는 지표로 팔고 있습니다. 그러나 Forex 교육과 좋은 교육의 차이점은 당신이 완전히 통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하는 시간대 차트, 원하는 빈도, 원하는 시간, 페어, 방향, 위치 크기, 모든 것이 사용자의 제어 범위에 포함되기를 원하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재정에 대해 자신이 더 잘 통제 할수록 더 잘 믿는다. 일부 로봇이 자금을 관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재산을 소유하거나 자신의 투자 자산이나 주식 또는 투자하고자하는 것을 보살 피는 것과 조금 비슷합니다. 그 통제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 주 자마자 그 사람이나 그 시스템의 자비하에 있습니다. .


그래서 나는 당신이 무역을 통제하고 교육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양질의 외환 교육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전달할 수있는 것이기 때문에 항상 할 수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로봇을 구입하고 운이 좋았을 때 로봇이 한 달에 돈을 벌었다면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었을 것입니다. 어떻게 발전했는지, 어떻게 알았습니까? 갑자기 신맛이 나면 핀을 잡아 당기기 전에 얼마나 오래 주겠습니까? 또는 다른 사람을 찾거나 다른 사람을 교역하십시오. 자신의 거래로 그것은 일단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면 어떤 시장에서나 영원히 그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은 양질의 교육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래서 다른 것들을 제가 빨리 말하고 싶습니다. 어제 우리는 JPY에 많은 약점을 보았고, 우리는 GBP의 강점과 USD의 강점을 보았습니다. 내일, 내일은 토요일이고 나는 출장에 대한 주일 동안 하와이를 떠날 것입니다. 그래서 오후 5시에 뉴욕 타임스가 하와이에서 점심 시간이 될 것이므로 Forex Peace Army에 내 일일 게시물을 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회의를 가질 예정이지만, 비디오와 팟 캐스트를 이번에 녹음 할 것입니다. 다음 번에는 하와이의 멋진 해변에서 다음 주에 열릴 예정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과 이야기 할 것을 고대합니다.


환상적인 한 주를 보내고 다음주에 호놀룰루 어딘가에서 그 해변에서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럼 너와 대화해라.


최신 일기 예보 :


2017 년 12 월 20 일 수요일의 키위 약세 - 통화 강세와 약점.


2017 년 12 월 20 일 /


뉴질랜드 달러 약점 - 2017 년 12 월 19 일 화요일의 통화 강세 및 약점.


2017 년 12 월 19 일 /


2017 년 12 월 18 일 월요일의 영국 파운드화 약세 - 통화 강세와 약점.


2017 년 12 월 18 일 /


뉴질랜드 달러 쌍의 약점 - 2017 년 12 월 15 일 금요일 통화 강도 및 약점.


2017 년 12 월 15 일 /


Fed가 금리를 인상 한 후에 USD 매도. & # 8211; 2017 년 12 월 14 일 목요일의 통화 강세 및 약점.


2017 년 12 월 14 일 /


힘은 호주에 남아 있으며 & # 038; 키위 달러 - 2017 년 12 월 13 일 수요일의 통화 강세와 약점.


2017 년 12 월 13 일 /


주간 해설 비디오.


# 255 : 2017 년 무역 연도는 어땠습니까?


2017 년 12 월 18 일 /


# 254 : 놀라운 거래 결과.


2017 년 12 월 11 일 /


# 253 : 달릴 수 있기 전에 걸어 라.


2017 년 12 월 4 일 /


# 252 : 시장 상황이 항상 변하기 때문에 꼭해야합니다.


2017 년 11 월 27 일 /


# 251 : 트레이더가 성공하지 못하게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2017 년 11 월 20 일 /


내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디지털 PDF 전자 서적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거래 성공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며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료 Digital PDF eBook 다운로드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 amp; 귀하의 거래 성공을 빠르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 amp; 귀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자유 무역 계산기.


"모든 거래에 Lot Size Calculator를 사용하고 있으며 거래 경험을 변화 시켰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코스.


성공적인 상인 시스템.


- 온라인 외환 비디오 코스.


최신 포드 캐스트 / 비디오.


# 255 : 2017 년 무역 연도는 어땠습니까?


2017 년 12 월 18 일


# 254 : 놀라운 거래 결과.


2017 년 12 월 11 일


# 253 : 달릴 수 있기 전에 걸어 라.


2017 년 12 월 4 일


FOREX 상인 자유로운 EBOOK.


무료 Digital PDF eBook 다운로드 :


유제품 파머에서 FOREX 상인.


& amp; 귀하의 거래 성공을 빠르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 amp; 귀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외환 GDP.


최고의 Forex 거래 신호 공급자.


거래 결과.


+1342 포인트 이익 달성 NZD / CHF에서 성공적으로 신호.


NZD / CHF 구매 사유 : NZD / CHF는 H4 차트의 맨 아래에서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시장은 휴식을 시도합니다.


+2100 포인트의 이익이 NZD / USD 구매 신호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NZD / USD 구매 사유 : NZD / USD는 주간 차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범위 사이를 이동하고있었습니다. 마침내 시장이 무너졌습니다.


+2004 포인트 이익은 NZD / CHF 구매 신호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NZD / CHF 구입 이유 : NZD / CHF가 선택한 범위 사이에서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시장이 바닥 수준에 도달 한 후,


+1309 Points Profit made in AUD / JPY 구매 신호.


AUD / JPY 구매 사유 : AUD / JPY가 오랜 시간 동안 선택된 범위 사이에서 위아래로 움직였다.


+760 포인트의 이익은 NZD / CAD 구매 신호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NZD / CAD 구입 이유 : NZD / CAD가 H4 차트의 범위 사이를 이동했습니다. 마침내 시장은 TOP 수준을 깨뜨렸다.


+704 포인트의 이익이 NZD / USD 구매 신호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NZD / USD 구입 이유 : NZD / USD가 H1 차트의 범위 사이를 이동했습니다. 마침내 시장은 최고 수준을 깨뜨렸다.


+400 포인트 NZD / USD에서 성공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NZD / USD 구입 이유 : NZD / USD가 H1 차트의 범위 사이를 이동했습니다. 마침내 시장은 최고 수준을 깨뜨렸다.


+1402 포인트 이익 달성 NZD / USD에서 성공적으로 신호.


NZD / USD 구매 사유 : NZD / USD는 주간 차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범위 사이를 이동하고있었습니다. 마침내 시장이 무너졌습니다.


+1309 포인트의 이익이 NZD / CHF 구매 신호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NZD / CHF 구매 이유 : NZD / CHF가 선택한 범위 사이에서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시장이 바닥 수준에 도달 한 후,


FOREX GDP는 Forex Trader, Fund Manager, MT4 Administrator, Forex Dealer 및 Forex Trading Companies의 다양한 직책으로 주요 은행, 금융 기관 및 다양한 Forex 중개인과 협력 한 17 년 숙련 된 Forex Traders 팀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 사람들이 Forex Market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